[인싸TV] 강다니엘 “독자 활동 가능, 방송 출연은 협의 중” (컬러 온 미 쇼케이스)
[인싸TV] 강다니엘 “독자 활동 가능, 방송 출연은 협의 중” (컬러 온 미 쇼케이스)
  • 승인 2019.07.25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이 솔로 활동을 재개한 이유를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강다니엘은 전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와 분쟁 중임에도 활동을 재개한 것에 대해 “독자적 활동이 가능하다는 법적 판단을 들었다. 많이 기다려준 팬들 위해서 활동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계획에 대해 그는 “앨범을 준비하는 기간이 짧았다. 회사의 매니지먼트 팀과 방송사가 협의 중이다. 팬 미팅은 홍콩과 싱가포르에서 개최 예정 중이며 추후에 또 알려드리겠다. 조만간 좋은 소식 들려드리겠다”라고 밝혔다. 

‘color on me’는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INTRO(인트로)’를 시작으로, ‘Color(컬러)’, ‘뭐해’, ‘Horizon(호라이즌)’, ‘I HOPE(아이 호프)’ 등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강다니엘은 인트로를 제외한 4곡에  작사에 참여하여 자신의 음악적 재능과 색깔을 한껏 담아냈다. 

타이틀곡 ‘뭐해’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Bell) 계열의 테마를 담은 곡으로 808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로 트렌디함을 살리고 대중적인 후렴구가 더해져 강다니엘만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한편, 강다니엘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