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면의 계절' 겨울, 슬렌더톤 플렉스로 '뱃살 다이어트'
'동면의 계절' 겨울, 슬렌더톤 플렉스로 '뱃살 다이어트'
  • 승인 2010.01.0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종합뉴스팀] 많은 직장인들이 새해가 되면 언론에 빈번하게 언급되고 있는 ‘웰빙’을 실천하기 위해 적당히 먹고, 알맞은 운동을 하여 건강한 체형을 가지기 위해 결심한다.

하지만 그때마다 추위와 각종 모임, 잦은 야근,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 등으로 번번이 다이어트에 실패하곤 한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도리어 살이 찌는 체질이 되는 역효과가 나기도 한다.

복부다이어트기구 슬렌더톤 플랙스(www.sl-tone.com) 측은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스트레스를 비롯해 두꺼운 옷차림과 추워진 날씨로 인한 활동량 감소, 낮은 기온으로 쉽게 쌓이는 두꺼운 체지방과 잦은 신년 모임으로 식사조절이 어려워 다이어트 성공률이 매우 낮다”며, “지방층이 두꺼워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운동이 끝나자마자 외투를 입어 체온 감소를 방지하는 것이 좋으며,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저하된 운동능력과 유연성을 증가시켜 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방송인 현영의 복근단련기구로 알려진 슬렌더톤 플렉스은 저주파 복근전문운동기구로 일상생활에서 착용만 해도 윗몸일으키기 운동을 하는 효과를 일으켜 美FDA 승인을 받고 전 세계적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슬랜더톤은 몸 속 에너지를 증대시켜주는 열 발생 처방과 천연 각질 제거 역할을 통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복근과 날렵한 허리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며 따로 시간을 내 운동할 필요 없이 뱃살다이어트가 가능해 직장인, 학생, 주부 등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운동 한 번 하려면 큰맘 먹고 준비해야 하는 기존의 운동기구와는 달리, 시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슬렌더톤은 겨울철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있어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남장연기’ 이나영, “남장 연기 소원 이뤘다”]

[VOD] 김지석 “이나영의 대한 마음, 진심이다”]
[VOD] 2010년 경인년(庚寅年), 스타들이 전하는 '새해 메세지']
[VOD]'아이리스'이병헌-김태희,'KBS 연기대상' 7관왕 '싹쓸이']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