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엠블랙' 천둥, '천진난만한 소년'
[SS포토] '엠블랙' 천둥, '천진난만한 소년'
  • 승인 2009.11.16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블랙' 천둥 ⓒ 보그걸

[SSTV|이새롬 기자]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하며 파격적인 콘셉트로 데뷔한 신인 아이돌 그룹 ‘엠블랙 (MBLAQ)’이 패션지 ‘보그 걸’의 화보를 통해 부드러운 소년으로 변신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엠블랙’의 다섯 멤버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통해 무대에서 선보인 강한 남자의 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소년 이미지로 변신했다.

멤버들은 익숙하지 않은 화보 촬영에 처음에는 다소 어색해 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엠블랙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또 촬영 당시 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고양이가 동원되었는데, 천둥은 고양이에게 ‘둥둥’이라는 이름까지 붙여 주며 화보 촬영을 즐기는 모습이었다고 ‘보그 걸’ 촬영 관계자는 전했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가수 비가 프로듀스한 그룹이라는 사실이 부담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리더인 승호는 “처음인데 기대치가 너무 높아 리더로서 부담도 있지만 긍정적으로 생각이 바뀌었다. 일단 부딪히고 나서 미숙한 점을 고쳐나가는 모습이 더 중요한 것 같다”고 답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영화 ‘닌자 어쌔신’에서 비의 아역으로 출연한 이준은 “얼마 전 영화 완성본을 봤는데 주어진 역할에 잘 맞게 굶주리고 불쌍해 보여서 좋았다”라며 들떠 있는 모습을 보였다.

‘2NE1’ 산다라박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천둥은 “누나와 함께 가수의 길을 걷고 있다는 것, 같은 세계에 가족이 있다는 게 오히려 안심이 된다”며 누나에 대한 존경심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엠블랙’의 화보와 인터뷰가 실린 ‘보그 걸’ 12월호는 오는 18일부터 서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다섯남자' 엠블랙, 에너지 충만 '파워풀한 무대']

[[VOD] '시크돌' 엠블랙의 파워풀한 무대 'Oh yeah']
[[VOD] '사제지간' 비-엠블랙,한 무대에서 각기 다른 '매력'뽐내!]
[[VOD] 엠블랙-FT트리플,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