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렌더톤 플렉스 이벤트, '현영과 함께 사진을'
슬렌더톤 플렉스 이벤트, '현영과 함께 사진을'
  • 승인 2009.11.0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종합뉴스팀] 가수, MC, 배우, DJ 등으로 활동하며 ‘멀티테이너’로 불리고 있는 현영이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누비며 종횡무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이하 골미다)에서 현영은 웨딩싱어 미션을 성공리에 마친 후 하객들의 즉석 투표와 멤버들간의 투표를 통해 맞선녀로 선정돼 양희승과의 맞선 기회를 얻었다.

이날 방송분에는 설레는 마음으로 맞선을 준비하는 현영의 여성스럽고 꼼꼼한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현영은 개봉을 앞둔 영화 ‘청담보살’에 카메오 출연해 남자친구와 궁합을 보러 온 연예인으로 등장. 그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붐과 환상적인 연기호흡을 선보인다.

독특한 목소리와 톡톡튀는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현영은 8등신의 예쁜 몸매로 데뷔 초부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MBC 에브리원 '스타 더 시크릿'을 통해 학창시절 미인대회 출전당시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대한민국 공식 미녀로 인정받은바 있다.

한편 현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휘트니스 브랜드 슬렌더톤 플렉스가 ‘현영과 함께하는 포토이벤트’를 실시한다.

슬렌더톤 플렉스는 지하철역 입구에 서 있는 현영 모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어서 홈페이지(www.sl-tone.com) ‘현영과 함께하는 Photo Event' 게시판에 사진을 등록하면 베스트 포토제닉상을 선정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5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3명)과 슬렌더톤 플렉스(7명), 10만원권 외식상품권(10명)을 경품으로 내 건 이번 이벤트는 11월3일부터 12월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7일 슬랜더톤 홈페이지와 신문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가 실시되는 지하철역과 출구 안내는 슬렌더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이승기, 500여명의 팬들과 함께한 즐거운 팬미팅 현장!]

[VOD] 차승원 "설경구-송윤아 결혼 소식 전혀 몰랐다"]
[VOD] 차승원 “송윤아가 삶아온 고구마, 안 익어 못 먹었다”]
[VOD] 류승룡, “나의 엣지있는 스타일 뒤엔 차승원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