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확장팩, 성전사 등장부터 새로운 여정까지… “어떤 게 있나”
디아블로3 확장팩, 성전사 등장부터 새로운 여정까지… “어떤 게 있나”
  • 승인 2014.03.2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SSTV l 온라인 뉴스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온라인 게임 ‘디아블로3 확장팩’이 발매된 가운데 새롭게 펼쳐질 여정이 기대를 높였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5일 새벽 3시 ‘디아블로3’ 확장팩 아시아 서버를 오픈했다. 이는 유럽 서버보다 4시간, 북미 서버보다 10시간 빠른 시간이다.

‘디아블로3’ 확장팩에서는 야만전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부두술사, 마법사 외에 성전사가 합류한다. 성전사는 신성한 분노를 통해 악을 응징하는 강력하면서 정의로운 캐릭터다. 성전사는 방패와 도리깨로 무장했으며, 재사용 시간이 길지만 위기의 순간을 극복할 수 있는 ‘신념’ 스킬 등을 지녔다. 근접전과 원거리 전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캐릭터로 소개돼 기대치를 높였다.

또한 ‘디아블로3’ 확장팩은 ‘5막 서부원정지’로부터 시작해 말티엘을 무찌르기 위해 여정을 떠난다. 9개 스테이지를 통해 말티엘과의 전투를 준비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레벨 제한은 70으로 늘어났고,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1개의 사용형 기술과 3개의 지속 기술이 추가된다.

여기에 ‘모험 모드’가 추가된 게 ‘디아블로3’ 확장팩에서 눈여겨볼 만한 점이다. ‘모험 모드’는 70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고, 현상금 사냥 퀘스트가 주어진다.

한편 우리나라에서는 이날부터 ‘디아블로3’ 확장팩이 오프라인에서 판매되며 판매처마다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