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이승기, 첫사랑 비주얼의 정석 '두근두근' 눈맞춤...'법대로 사랑하라'
이세영-이승기, 첫사랑 비주얼의 정석 '두근두근' 눈맞춤...'법대로 사랑하라'
  • 승인 2022.08.0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와 이세영이 17년 전 짝사랑의 시작인 고등학생 시절 '교복 투샷'을 공개했다.

오는 2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는 이승기와 이세영이 김정호와 김유리로 변신해 17년 인연의 시작인 고등학교 시절을 선보였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비주얼부터 연기까지 완벽한 합을 이루는 이승기와 이세영이 이끄는 '로맨틱 코미디' 이미 전작에서 호흡을 맞춘 이승기와 이세영은 최상의 시너지를 보여주며 2022년 하반기 최강의 설렘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사를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극 중 항상 전교 1등이었던 김유리(이세영)가 전학과 동시에 전교 1등 자리를 꿰찬 김정호(이승기)에게 먼저 질문을 던지며 두근거림을 일으킨 상황. 처음으로 1등 자리를 놓친 김유리는 김정호에게 저돌적으로 향하지만, 막상 김정호 앞에 앉자 장화 신은 고양이의 애절함을 가득 담은 '냥냥 눈빛'을 빛낸다.

일순간 당황하던 김정호 역시 어느새 흐뭇하고 환한 '집사 미소'를 지으면서 초여름의 설렘을 담은 '교복 투샷'을 그려냈다. 한번 보면 다 외우는 천재 김정호와 돌직구 장인 김유리에 오롯이 빙의해 똑 부러지는 면모와 발랄함을 발산하며 특별한 명장면을 완성했다. 과연 김유리가 김정호에게 향한 이유는 무엇일지, 이렇게 시작된 두 사람의 17년간 짝사랑은 어떠한 결말을 맞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지난 5월에 촬영된 이승기와 이세영의 교복샷은 풋풋했던 고등학생 모습 그 자체인터. 위화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은 동안 미모와 한편의 '순정만화 비주얼'을 뽐낸 두 사람의 비주얼 합이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이승기와 이세영은 자연스러운 케미로 극의 생동감을 끌어내는 센스 넘치는 배우들"이라는 말과 함께 "이승기와 이세영은 '대딩 승기, 대딩 세영', '고딩 승기, 고딩 세영'까지 찰떡 소화한다. 새로운 '비주얼 맛집'이 될 '법대로 사랑하라'에 무한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다. 2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