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이병찬-고은성-이솔로몬, TOP14 애장품 깜짝 준비...산타 변신
'국민가수' 이병찬-고은성-이솔로몬, TOP14 애장품 깜짝 준비...산타 변신
  • 승인 2021.11.2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사진=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가 연말을 맞아 TOP14가 꾸민, 따뜻하고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오프닝을 준비한다.

특히 TOP14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화이트&레드&그린 컬러를 콘셉트로, 마치 산타와 루돌프, 인간 트리와 선물 꾸러미가 된 듯한 깜찍한 의상을 갖춰 입어 시선을 강탈했다. 

이들은 양 손 가득, 커다란 리본을 둘러맨 선물 상자를 한아름 들고 있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TOP14가 긴 고심 끝에 자신만의 특별한 애장품을 준비한 것. 무엇보다 이들은 ‘국민가수’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직접 애장품을 선물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해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제작진은 “TOP14가 치열한 라운드마다 자신들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쏟아준시청자 여러분을 위해 개개인의 특별한 의미를 담은 초특급 애장품을 준비했다”며 “드디어 파란만장한 라운드를 거치고 준결승전에 돌입한다. 14인의 참가자가 결승 진출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진 혼신의 무대들을 선보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