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검정고시 대비 ‘고졸 핵이득 합격패스’가 2022년 1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전했다.
때문에, 올해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내년 시험까지 걱정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것이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365일 밀착 학습 관리로 합격할 때까지 흔들리지 않고 집중할 수 있도록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인강임에도 불구하고, 전문 학습매니저가 학습 진도 관리 및 수험생활 코칭과 합격 컨설팅까지 부족함 없이 지원해준다”고 설명했다.
고졸 핵이득 합격패스는 강의 수강만 해도 4회 반복 학습이 가능한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이 핵심이다.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 핵심요약 특강과 실전 모의고사까지 합격에 필요한 커리큘럼이 완벽하다. 이어, 67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 10권이 포함돼 있다.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로 실력 진단이 가능하며, 과목별 성적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탄탄한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영어와 수학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생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1:1 학습 Q&A 서비스가 마련돼 있어 어려운 문제, 궁금하거나 이해되지 않는 문제를 마음껏 질문할 수 있다. 인강임에도 꼼꼼한 학습 관리로 부족함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다.
고졸 ‘핵이득 합격패스’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