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김강열 등장에…이상민 "박새로이..20년 전 나와 똑같다"
'하트시그널3' 김강열 등장에…이상민 "박새로이..20년 전 나와 똑같다"
  • 승인 2020.05.07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민/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 캡처
이상민/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 캡처

 

프로듀서 겸 방송인 이상민이 '하트시그널 시즌3' 새 출연자 김강열을 '박새로이'에 비유했다.

6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는 새로운 남자 출연자로 청년 사업가 김강열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강열은 "의류와 안경 브랜드 사업을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2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한 회사의 장을 맡고 있는 책임감 있는 모습에 출연자들과 패널들은 모두 감탄했다. 

이어 이상민은 "박새로이가 등장한 거다"라며 "제가 26살 때 딱 그랬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한혜진은 잠시 과거의 이상민을 떠올리며 "맞다. (이상민은) 멋있었다. 저 느낌 맞다"고 수긍했다.

이후 다른 패널들은 "저렇게 멋있었냐"며 신기해했고, 양재웅은 "김강열 씨가 20년 뒤에 저렇게(지금 이상민처럼) 되는 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